레고랜드, 겨울방학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 진행
'윈터 시즌 패스' 및 '3인의 홀리데이' 출시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시즌 패스'와 '3인의 홀리데이' 등 2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레고랜드에 따르면 '윈터 시즌 패스'는 겨울 시즌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레고랜드를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시즌권이다. 판매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다. 해당 패스는 내년 3월 1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3만 9000원의 특별가로 제공된다.
'윈터 시즌 패스' 소지자는 방문 예약 없이 무제한으로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고, 레고랜드에서 진행하는 겨울 시즌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의 챌린지, 뮤지컬 공연 등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 새해맞이 카운트 다운과 함께 진행하는 불꽃놀이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3인의 홀리데이'는 1일 이용권 3매(대인·소인 공통)와 종일 주차권이 포함된 특별 할인 패키지다. 현장 구매가와 비교해 최대 31%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레고 미니 피규어 3종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3인의 홀리데이'는 오는 17일까지 판매하며,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