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인문도서 구독하고 '책과 보조배터리' 받자
임영문화·제일강산 구독이벤트 12월 6일까지
- 윤왕근 기자
(강릉=뉴스1) 윤왕근 기자 = 강원 강릉문화원은 오는 12월 6일까지 '강릉 인문도서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강릉문화원은 강릉 인문도서로 '임영문화'와 '제일강산'을 매년 발간하고 있다.
'임영문화'는 강릉의 역사와 인물, 전통과 문화를 담은 48년 전통의 연구논문 학술지로, 현재까지 논문 500여 편을 수록하고 있다. '제일강산'은 강릉만의 문화예술행사, 공간, 이슈를 소개하는 따뜻하고 재미있는 문화소식지로, 경치, 마을, 축제 등 강릉의 다양한 소식을 담고 있다.
오는 20일부터 시작되는 구독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강릉문화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gncc_96), 유튜브(강릉문화TV) 중 1개를 구독한 화면을 캡처하고, 네이버 폼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강릉의 학술과 문화를 모두 담아낸 강릉 인문도서를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강릉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도서와 보조배터리 등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3일이다.
wgjh654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