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 객실서 '로맨틱 윈터'…카시아 속초 연말 패키지 출시

와인·생크림 케이크·곰인형·조식 등으로 구성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12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카시아 속초 제공) 2024.11.18/뉴스1

(속초=뉴스1) 윤왕근 기자 = 프리미엄 호텔 & 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12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

18일 반얀그룹에 따르면 해당 패키지는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오션 뷰 객실 1박과 딸기 생크림 케이크, 쿠나 델 솔 까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 1병, 호텔의 새로운 마스코트 곰 인형, 그리고 조식 뷔페를 포함한다.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12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

프리미어 룸 혹은 원 베드룸 스위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호텔 26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포고'에서 하몽과 과일이 포함된 부라타 치즈 샐러드, 양송이버섯 벨루테, 관자구이, 프라임 블랙 앵거스 필레미뇽 스테이크, 티라미수 등으로 구성된 30만원 상당의 2인 디너 세트가 제공된다.

12월 12~31일 이용할 수 있는 '로맨틱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오는 25일부터 호텔 웹사이트 및 유선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 31만 원(부가세 10% 별도)부터다.

wgjh6548@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