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필리핀서 K-슬롯머신 마케팅·세일즈 나서

추아 김(Chuah Kim Seah) RGB 대표와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이 최근 필리핀 마닐라 RGB 사무실에서 머신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강원랜드 제공)
추아 김(Chuah Kim Seah) RGB 대표와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이 최근 필리핀 마닐라 RGB 사무실에서 머신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강원랜드 제공)

(정선=뉴스1) 한귀섭 기자 =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을 위해 직접 제조한 슬롯머신 판매를 위해 세계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강원랜드가 필리핀 현지에서 직접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다.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을 비롯한 임직원 3명은 지난 13일부터 3박 4일 동안 KL사베리 슬롯머신 판매 계약 체결 및 글로벌 복합리조트 시장조사를 위해 필리핀 출장에 나섰다.

이번 출장을 통해 강원랜드는 필리핀 소재의 한 카지노에 슬롯머신 30대를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계약 일정 및 납품 방법 등에 대해서는 추후 논의하기로 했다. 또 다른 한 곳에는 8대의 KL사베리 머신을 납품하고 석달간의 시범운영을 거쳐 도입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최 대행과 임직원들은 KL사베리의 동남아 유통사이자 동남아 최대 슬롯머신 유통사인 RGB 대표와 관계자를 만나 캄보디아 등 RGB의 주요 판매지 9개 국가에 추가 진출하는 내용의 간담회도 실시했다.

또 RGB가 마닐라에 신규 도입한 홍보관에는 KL사베리 머신 2대를 설치하기로 협의했다.

이와 함께 KL사베리 머신의 현황을 점검하기 위해 슬롯머신이 설치된 4곳 중 2곳(앙헬레스, 따가이따이)을 각각 찾아 영업 현황과 이상 유무를 점검하고 관계자를 만나 세일즈 미팅을 했다.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KL사베리가 필리핀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비카지노 매출 확대 및 K-HIT 프로젝트에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IT기술과 K-컬처를 융합한 K-슬롯머신이 세계시장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an12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