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올해 말까지 수능수험생 50% 특별할인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생 특별 할인 프로모션 ‘고생했수능’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수험생 본인은 레고랜드 티켓 정상가의 50% 우대 혜택을 받는다. 11월 21일까지는 3만2500원에 이용 가능하며, 11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동반인은 최대 4인까지 3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우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능수험표, 수시합격증, 논술수험표, 수능원서 접수증 등 수험생임을 입증할 수 있으면 가능하며 신분증 지참이 필수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수능수험생에게는 2가지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먼저 레고랜드 대표 리테일 매장 ‘빅샵(BigShop)’에 방문하면 수험생 본인에게 레고랜드 미니피겨 1종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증정 받은 미니피겨를 레고랜드의 ‘미니피겨 트레이딩’ 상시 이벤트를 통해 파크 내에서 만나는 직원의 명찰에 달린 것 중 원하는 것이 있으면 맞교환이 가능하다.
또 기존 세일 중복상품을 제외한 레고랜드 내의 모든 리테일 및 F&B 상품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레고랜드에서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기간 ‘메리 브릭스마스’라는 레고랜드만의 즐겁고 아름다운 겨울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이 기간에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공연, 실내 레고 체험존 등 다채로운 레고랜드만의 겨울축제가 펼쳐진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