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공단, 서울중앙보훈병원서 고객만족도 워크숍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 23일 서울시 강동구 중앙보훈병원에서 ‘6개 보훈병원 대상 고객 만족(CS) 워크숍’을 연 가운데, 이날 참석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제공) 2024.10.23/뉴스1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 23일 서울시 강동구 중앙보훈병원에서 ‘6개 보훈병원 대상 고객 만족(CS) 워크숍’을 연 가운데, 이날 참석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제공) 2024.10.23/뉴스1

(원주=뉴스1) 신관호 기자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 23일 서울시 강동구 중앙보훈병원에서 ‘6개 보훈병원 대상 고객 만족(CS) 워크숍’을 개최했다.

공단에 따르면 이 워크숍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재도약을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주요내용은 △올해 고객만족도 조사 설계 사항 안내 △CS 아이디어 공모전 적용사례 및 다빈도 고객의 소리(VOC) 개선사례 발표 △전문강사 초빙교육 △중단기 고객만족 향상방안 논의이다.

윤종진 공단 이사장은 “고객인 국가유공자들이 CS의 변화를 체감토록 노력하길 바란다”며 “의료복지서비스 체계를 지속적으로 혁신, 전공의 문제 해결, 진료 전문성 강화, 민간 기업에 준하는 서비스 마인드 제고 등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kh88120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