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맛, 특별한 강원’…강원도,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기획전
다양한 간식·반찬 등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선보여
- 이종재 기자
(강원=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는 하반기 공동 특판 행사(팝업스토어) 베스트 기획전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특별한 맛, 특별한 강원’을 주제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도내 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현대백화점 상품 기획가(MD)와 함께 선정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맛과 품질을 직접 선보이는 자리다.
행사에는 영월청년들(한반도빵 등), 오트톡톡(그래놀라), 버터빌리지(크로플 등) 등 8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간식과 반찬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는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강조하여 강원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국적으로 알려지고, 더 넓은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성규 도 경제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도내 우수제품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백화점과의 협력을 통해 도내 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장기적인 판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