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성 학교법인 일송학원 제3대 이사장 취임

학교법인일송학원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학교법인일송학원 도헌홀에서 제3대 윤희성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한림대 제공)
학교법인일송학원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학교법인일송학원 도헌홀에서 제3대 윤희성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한림대 제공)

(강원=뉴스1) 한귀섭 기자 = 윤희성 학교법인 일송학원 제3대 이사장 취임식이 10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일송학원 도헌홀에서 개최됐다.

11일 일송학원에 따르면 취임식엔 최양희 한림대 총장, 문영식 한림성심대 총장, 김용선 한림대의료원장을 비롯해 일송학원 및 한림대의료원 주요 보직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일송학원은 인술을 실천하고 세계적 인재를 양성한다는 취지에서 산하에 한림대의료원(한림대 성심병원·한림대 강남성심병원·한림대 춘천성심병원·한림대 한강성심병원·한림대 동탄성심병원)과 한림대, 한림성심대,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등 의료·교육기관을 두고 있다.

윤 이사장은 취임식에서 "일송학원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봉황'(Phoenix)을 키워드로 새로운 시대에 다시 태어나는 한림이 될 것"이라며 "산하기관은 의료데이터와 학문 간 융합을 통해 함께 성장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이사장은 "50년 역사 속 발군의 성장을 이룬 일송학원이 새 시대 청사진을 그려 다가오는 10년간 도전과 발전을 거듭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힘써주길 부탁한다"고도 말했다.

윤 이사장은 미국 뉴욕프레스비테리안병원 선임연구원과 일송학원 경영전략국장·상임이사 등을 거쳤다.

han12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