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성 학교법인 일송학원 제3대 이사장 취임
- 한귀섭 기자
(강원=뉴스1) 한귀섭 기자 = 윤희성 학교법인 일송학원 제3대 이사장 취임식이 10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일송학원 도헌홀에서 개최됐다.
11일 일송학원에 따르면 취임식엔 최양희 한림대 총장, 문영식 한림성심대 총장, 김용선 한림대의료원장을 비롯해 일송학원 및 한림대의료원 주요 보직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일송학원은 인술을 실천하고 세계적 인재를 양성한다는 취지에서 산하에 한림대의료원(한림대 성심병원·한림대 강남성심병원·한림대 춘천성심병원·한림대 한강성심병원·한림대 동탄성심병원)과 한림대, 한림성심대,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등 의료·교육기관을 두고 있다.
윤 이사장은 취임식에서 "일송학원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봉황'(Phoenix)을 키워드로 새로운 시대에 다시 태어나는 한림이 될 것"이라며 "산하기관은 의료데이터와 학문 간 융합을 통해 함께 성장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이사장은 "50년 역사 속 발군의 성장을 이룬 일송학원이 새 시대 청사진을 그려 다가오는 10년간 도전과 발전을 거듭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힘써주길 부탁한다"고도 말했다.
윤 이사장은 미국 뉴욕프레스비테리안병원 선임연구원과 일송학원 경영전략국장·상임이사 등을 거쳤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