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호텔, 여름 휴가철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 출시

레고랜드 호텔,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 출시.(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 호텔,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 출시.(레고랜드 제공)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호텔이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와 숙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는 9월 11일까지 주중에 숙박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레고랜드 호텔 1박 숙박과 조식뷔페(최대 성인 2인, 어린이3인),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 티켓 3매가 포함된다.

오는 14일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소지자의 경우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춘천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까지 3.61km에 이르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다. 케이블카 내부 바닥이 통유리로 돼 있어 탑승 시 경관을 탁 트인 시야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은 여름철을 맞아 9월 1일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가족 참여형 뮤지컬 공연 ‘브론즈 훅 선장의 해적 파티’를 선보인다.

해당 뮤지컬은 호텔 투숙객 전용 특별공연으로 오후 6시부터 약 20분간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펼쳐진다. 공연의 테마는 커다란 해적선 앞에 등장한 브론즈 훅 선장이 레고랜드 호텔을 점령해 꼬마 해적들과 신나게 즐기는 댄스파티로, 참여한 어린이 관객에게는 깜짝선물도 주어진다.

han12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