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단오제서 '베스트 포즈' 취하고 '먹거리짱' 뽑으면 선물
'베스트포즈' 방짜수저 등 명인 작품 선물
- 윤왕근 기자
(강릉=뉴스1) 윤왕근 기자 = 강원 강릉시 남대천 단오행사장에서 열리고 있는 '천년 축제' 2024 강릉단오제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강릉단오제위원회에 따르면 조전제와 단오굿이 거행되는 단오제단에서 '베스트 포즈 행운 이벤트'가 13일까지 진행된다.
베스트 포즈 행운이벤트는 단오제단에 설치된 포토존현수막에서 범일국사와 정씨처녀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고 창의적인 포즈로 사진을 찍어 메일로 전송하는 이벤트다.
베스트포즈상 1명에게는 김우찬 방짜수저장의 작품인 방짜수저 1벌을, 크리에이티브상 10명에게는 김순덕 전통자수장의 접이식 자수 거울, 굿포즈상 10명에게는 갈골과줄을, 강릉단오제 추억상 20명에게는 강릉단오제 티셔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강릉단오제의 먹거리를 공유하는 이벤트도 13일까지 진행된다.
강릉단오제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에서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행사 기간 맛있게 먹은 음식사진을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과 카카오채널 채팅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뽑힌 2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강릉단오제위원회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로 단오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이 더욱 즐거운 람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솟아라 단오'를 주제로 펼쳐지는 2024 강릉단오제는 13일 까지 강릉 남대천 단오행사장에서 열린다.
wgjh654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