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 내일 개교 42주년 기념식…Hallymer상에 전종률 G1방송 사장

이날 오전 10시 30분 일송아트홀에서 개최

한림대학교.(뉴스1 DB)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한림대학교가 개교 42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16일 한림대에 따르면 42주년 개교기념식은 오는 17일 오전 10시 30분 본교 일송아트홀에서 최양희 총장, 김진태 강원도지사, 허영 국회의원, 육동한 춘천시장,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이날 기념식은 개교 42주년 축하영상 시청, 이사장 치사, 총장 기념사, 외빈 축사, 장기근속 교직원 및 학교를 빛낸 학생 등 표창장 수여, 자랑스러운 Hallymer 상(賞) 수여 등이 진행된다.

특히 '자랑스러운 Hallymer 상(賞)'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쌓아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한림대의 명예를 높인 교직원 및 동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수상자로 전종률(영어영문학과 83학번) G1방송 대표이사 사장이 선정됐다.

자랑스러운 Hallymer 상(賞)에 선정된 전종률 G1방송 대표이사 사장.(한림대 제공)

전 사장은 기자 출신 언론사 대표로 사회 이슈에 대한 혜안 제시 및 소통 바탕의 네트워크를 갖고 지역 언론 위상 제고와 영향력 강화에 기여했다.

특히 언론 경영인으로서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고 공정하며 균형 있는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올바른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자랑스러운 Hallymer 賞'에 선정됐다.

han12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