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비발디파크 ' 봄봄축제' 14일까지…벚꽃단지 일원서
비발디파크 벚꽃단지 일대 축제 분위기 조성
- 이종재 기자
(홍천=뉴스1) 이종재 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를 대표하는 봄축제 ‘2024 봄봄 축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야외주차장 벚꽃단지 일대에서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2024 봄봄 축제’는 자연 친화적인 벚꽃 산책로를 중심으로 마켓존과 푸드존, 체험존, 플레이존을 열고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행사기간 내 비발디파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직영 식음업장과 오션월드, K1 SPEED 등 부대 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먼저 푸드존에서는 치킨과 분식 등 다양한 식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플리마켓에서 액세서리, 공방, 아동용품, 방향제 등의 소품들을 내보인다. 또 홍천 양조장협회에서 이색적인 양조장 부스를 열어 와인과 맥주, 전통약주를 판매한다.
직접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즐비하다. 전통 활&석궁 체험, 슬라임 체험, 향초 만들기 클래스는 물론, 미니 양떼목장과 승마체험을 통해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범퍼카와 전기자동차, 전기오토바이를 타보는 플레이존과 반려동물이 참여하는 소노펫 명랑운동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행사들이 ‘2024 봄봄 축제’를 수놓을 전망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를 대표하는 ‘봄봄 축제’가 2024년 더욱 풍성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자연 속 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을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