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청룡의 해' 맞아 소원상자 이벤트 진행

내달 25일까지… 당참 고객에 연간 이용권 등 증정

레고랜드, 청룡의 해 맞아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레고랜드 제공)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내달 25일까지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이번 이벤트 당첨 고객들에게 약 17만원 상당의 레고랜드 골드패스 연간이용권과 레고랜드 1일 이용권(1인2매),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2만~15만원 상당의 레고 세트 등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레고랜드에 따르면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는 매주 토·일요일과 공휴일 오후 4시30분 레고랜드 내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단, 미리 배포한 소원상자 이벤트 티켓을 소지한 경우에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원상자 티켓은 레고랜드 입장시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파크 메인 게이트 및 호텔 파크 게이트에 위치한 추첨함에 넣어 응모한 뒤 이벤트 시작 10분 전까지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 도착하면 된다.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호명된 고객은 '청룡의 소원 상자'에서 건강, 행복, 사업대박, 승진 등 새해 소원 15개 중 하나를 선택해 해당 상자를 열면 각 주제에 맞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는 동절기를 맞아 오는 3월24일까지 주말(금·토·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운영(오전 11시~오후 6시)을 하고 있다. 단, 일부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은 날씨·안전을 고려해 운영되지 않는다.

han12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