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개최 기원합니다" 강릉세계합창대회 기업 후원 잇따라
9일 한라시멘트 5000만원 협찬금 전달
- 윤왕근 기자
(강릉=뉴스1) 윤왕근 기자 = 오는 7월 열리는 2023강릉세계합창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지역기업의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
강릉시는 9일 오후 2시 시청 8층에서 원활한 합창대회 행사 추진 지원을 위해 한라시멘트㈜ 협찬금 전달식을 개최한다.
이날 김홍규 강릉시장, 심교화 한라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김영환 한라시멘트 본부장, 심상복 강릉세계합창대회 조직위원회 운영추진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는 협찬금 전달식에 한라시멘트는 조직위에 협찬금 5000만원을 전달한다.
한라시멘트 외에도 해당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엄지네꼬막집, 파마리서치, 파마리서치 문화재단, 에코파워 등 지역 기업들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강릉 세계합창대회를 위해 관심과 지원을 보내준 것에 감사드리며 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영환 한라시멘트 본부장은 “이번 협찬을 통해 강릉 세계합창대회의 성공 추진 및 강릉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3 강릉세계합창대회는 오는 7월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열리며, 강릉시 일원에서 개·폐막식, 경연대회, 퍼레이드, 우정콘서트, 축하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wgjh654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