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열려
26일 2013대한민국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이 화천 붕어섬에서 열린 가운데 명재선 대한레저스포츠협의회 총재가 개회사를 하고 있다© News1 홍성우 기자
</figure>2013대한민국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이 26일 오후7시 화천군 붕어섬에서 개막했다.
화천군과 대한레저스포츠협의회가 주최하는 이 행사에는 명재선 레저스포츠협의회 총재, 정갑철 화천군수, 박종길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방승일 도의원 등 3000여명이 참석했다.
명재선 총재는 개회사에서 "레저스포츠의 28여가지 종목을 화천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갑철 화천군수는 환영사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대한민국 레저문화와 동호인 여러분들이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여름의 낭만을 한껏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28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육상부분 ▲서바이벌, 캠핑▲하늘가르기▲ 자전거 ▲스케이트보드▲슬랙라인▲클라이밍▲산악오토바이(ATV)▲자전거 곡예(BMX)▲산소길 MTB대행진▲수륙양용자동차 등이다. 수상부분은 ▲수상스키▲웨이크보드▲카약▲케이블워터스키▲워터슬레이트▲월엽편주(수상자전거)▲제토베이터(플라이보드)▲용선▲패들보드▲카약투어오카리나▲제트보트 등이 펼쳐진다. 항공부분으로는 ▲모터패러글라이딩▲열기구㈜행글라이더 시뮬레이션, 이벤트부분 ▲레저스포츠 사진공모전▲패셔니스타▲수영장 등 총 4개 부분 28개 종목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미 취학아동은 무료다. 참가자중 선착순 3000명까지 기념품도 제공한다.
행사장간 셔틀버스는 춘천역에서 9시부터 30분 간격으로 무료료 이용할 수 있다.
문의 (사)대한레저스포츠협의회 (02)588-8866.
hsw061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