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여행하고 선물 받자'…고창문화재단 '7가지 보물찾기' 이벤트

6월 한 달간 고창 관광지 방문 인증샷 올리면 경품 제공

고창문화관광재단 '6월엔 고창가서 7가지 보물찾기' 이벤트(고창군 제공)2024.5.22/뉴스1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 고창문화관광재단이 6월 한 달간 고창 관광지 방문 인증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고창 농특산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고창에서 7가지 보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6월 여행가는 달’ 사업과 협업해 6월 한 달 동안 고창 관광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기획했다.

참여 대상은 고창군민을 제외한 19세 이상 성인이며, 6월 한 달간 고창 지역을 자유롭게 여행하며, 최소 1박 이상 숙박 후 고창군의 7가지 보물 중 3가지 이상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참가하기 위한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7월 중 조건을 충족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40팀을 선정해 고창군 농특산품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고창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체류형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여 고창에서 머무는 시간을 연장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안종선 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고창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고창의 유네스코 유산을 즐기고, 고창의 매력을 더 깊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c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