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12회 아름다운 동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 캠페인'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18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제12회 아름다운 동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 캠페인'을 실시했다.(전북은행 제공)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18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제12회 아름다운 동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 캠페인'을 실시했다.(전북은행 제공)

(전북=뉴스1) 장수인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18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제12회 아름다운 동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주시 덕진구 소재 엽순근린공원과 기지제 일대에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공동으로 실시한 이번 캠페인에는 이선홍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장을 비롯해 전북은행 직원, 시민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전북은행은 지역은행으로서 전북지역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위기가정 긴급지원 확대를 위해 올해로 12년째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나눔 걷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총 1만보를 걸은 후 1보에 1원 상당으로 각자 1만원씩 자발적으로 기부해 나눔의 선순환 확대에 기여했다. 또 전주 기지제 일대에서 환경정화 홍보 캠페인에도 동참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도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나눔 걷기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이 도내 위기가정 긴급지원에 소중히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ESG경영을 확대하여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ooin9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