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마실축제 '황금동종' 추첨 특별 이벤트…2명에 2천만원 상당 경품
- 박제철 기자
(부안=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자치도 부안군 대표축제추진위원회가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부안 해뜰마루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부안마실축제에서 ‘황금 동종을 선물합니다’ 특별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국보 제1호로 승격된 부안군 내소사 동종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약 1000만원 상당의 황금 동종 2개를 제작해 부안군 관내 1명, 관외 1명 총 2명에게 2000만원 상당의 순금 동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다.
응모방법은 축제 기간에 부안군 소재 식당·숙박업소와 축제장 내 부스에서 3만원 이상 사용한 영수증에 본인의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적어 관내·외로 구분된 응모함에 본인의 주소지에 맞게 응모하면 된다.
응모함은 부안 해뜰마루 축제장 내 자연마당(별미마실)과 주무대(예향마실)에 마련되며 5월 6일 폐막식 시 공개 추첨하고 추첨 시 현장에 참석하지 않더라도 후에 주민등록등본 등을 확인 후 전달할 예정이다.
축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상권이 활기를 띠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jc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