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사이버 고창군민' 봄맞이 이벤트…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

 ‘사이버 고창군민’ 가입 안내 이벤트(고창군 제공)2024.4.15/뉴스1
‘사이버 고창군민’ 가입 안내 이벤트(고창군 제공)2024.4.15/뉴스1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이 ‘사이버 고창군민’ 신규가입자와 기존가입자를 대상으로 15일부터 5월14일까지 한 달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버 고창군민이 되고 싶은 누구나 간편하게 사이버 고창군민 홈페이지에 가입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사이버군민증을 발급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홍보 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고창 사이버 가맹점 중 한 곳을 이용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이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도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사이버고창군민이 되면 지역 가맹점에 한 해 일정 금액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군정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상하농원 먹거리 체험교실, 만돌·하전·장호 어촌체험마을 등 고창군에서 인기 있는 체험시설뿐만 아니라 음식점, 카페 등 신규 가맹점 체결로 가맹점이 총 23개로 확대되어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사이버 고창군민과 고창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고창군 관계자는 다양하고 참신한 혜택으로 사이버 고창군민 가입과 함께 관계인구를 늘리고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구유지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jc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