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3초 플레이적금' 출시 이벤트 실시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3초 플레이적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전북은행 제공)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3초 플레이적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전북은행 제공)

(전북=뉴스1) 장수인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3초 플레이적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북은행은 이달부터 5월까지 전북은행 쏙뱅크를 통해 진행하는 '3초 플레이적금'에 가입하고,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경품은 3초 게임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명예의 전당'에 오르거나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손마사지기(6명) △눈 영양제(8명) △GS25 편의점 5천원권(200명)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3초 플레이적금은 3초를 맞추는 단순한 게임을 상품에 접목해 플레이 점수 및 참여 횟수에 따라 우대금리를 받는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6개월, 가입 금액은 월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로 가입 가능하다. 가입월로부터 5개월간 월 20회씩 총 100회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2%이며 우대금리는 가입월로부터 5개월간 게임 50회 이상 참여시 연 0.9%의 금리를 받는다.

또 게임점수구간에 따라 최고 연 3.0%, 상품 가입기간 중 오픈뱅킹 계좌 추가등록 및 유지 시 연 0.1%로 최대 4.0%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고 연 6.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oooin9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