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고향사랑 기부하고, 놀러오세요!"…특별이벤트 '눈길'
- 장수인 기자
(무주=뉴스1) 장수인 기자 = 전북자치도 무주군이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를 기념해 고향사랑기부 특별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무주에 고향사랑 기부하고, 놀러가자' 이벤트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참여를 유도하고, 무주방문의 해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추진됐다.
이벤트는 5월 25일까지 무주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 주문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무주군은 추첨을 통해 24명에게 5만원 상당의 무주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주초대권에는 무주군 내에서 먹거리와 즐길거리, 숙소를 이용할 때 자유롭게 사용가능한 무주사랑상품권이 동봉된다.
당첨자는 5월 말 개별 통보되며, 이벤트 내용은 무주군 누리집(홈페이지)과 무주군 공식 SNS(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영주 무주군청 재무과 고향사랑기부팀장은 "무주초대권은 무주방문의 해를 맞아 준비한 각종 할인 혜택과 풍성한 무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산골영화제와 반딧불축제, 추석, 연말 등 시즌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무주군 고향사랑기부를 더욱 특별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soooin9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