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김영자 김제시의장 "변화·혁신 구심체 되도록 의정 역량에 집중"

김영자 김제시의회 의장./뉴스1 DB
김영자 김제시의회 의장./뉴스1 DB

(전북=뉴스1) 김재수 기자 = 활기찬 갑진년(甲辰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김제시의회에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면 지속되는 고물가·고환율·고금리에 따른 글로벌 경기침체와 부동산 경기 하락 등의 영향으로 우리 경제가 흔들렸습니다.

김제시도 극심한 집중호우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었으며, 산란계 밀집지역에서 발생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김제시의회는 영웅이 때를 만나 재능을 발휘하는 비룡승운(飛龍乘雲)의 자세로 위기와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갑진년의 한 해 집행부에 대한 올바른 견제와 협치로 김제시의 성장 기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올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의정에 반영하여 김제시의 발전 방안과 현안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고 변화와 혁신의 구심체가 되도록 의정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항상 열린 자세로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행동하고 소통하고 신뢰받는 김제시의회가 언제나 여러분 곁에 함께하겠습니다.

2024년 푸른 용처럼 훨훨 나시면서 원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 바라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js6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