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호영 의원, 29일 국회서 '안호영의 말, 안호영의 길' 출판기념회
1월6일 완주·진안·무주·장수군에서도 출판기념회
- 김동규 기자
(전북=뉴스1) 김동규 기자 = 안호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이 29일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안 의원은 이날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두 권의 저서 ‘안호영의 말’, ‘안호영의 길’ 출판기념회를 열어 지난 8년의 의정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안호영의 말’은 제1야당 수석대변인을 맡아 정부를 견제하고 민생을 보듬는 일에 앞장서 온 논평을, ‘안호영의 길’은 지난 8년간 여러 상임위 활동 경험을 토대로 기후위기 대응·균형발전·미래농업에 기울여온 노력과 향후 비전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저서에는 정세균 전 국무총리를 비롯해 이재명 민주당 대표, 조정식 사무총장의 추천사가 실려 의미를 더했다.
출판기념회는 오후 1시 포토 타임을 시작으로 2시부터 저자소개, 축하공연, 토크쇼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에는 김진표 국회의장 등 중앙 인사부터 김관영 전북지사를 비롯한 완주·진안·무주·장수군 군수 등 지역 정치권까지 많은 이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도 상영된다.
토크쇼는 정치 현안에 대한 평가와 민주당의 행보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안호영 의원은 “많은 분들의 축하와 성원 속에 지난 8년간의 의정활동을 돌이켜보는 출판기념회를 열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는 일에 앞장서고, 더 나은 미래를 일구어가는 정치인으로 기억될 수 있게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도서는 현장에서 출판사를 통해 정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안 의원은 내년 1월6일 지역구인 완주·진안·무주·장수군에서도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kdg206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