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신화월드 19일까지 유기동물 보호 특별전
- 오미란 기자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19일까지 제주신화월드 컬처 존에서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특별전 '허그 앤 허브 키즈(Hug & Hub Kids)'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허그 앤 허브는 음악과 그림의 힘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유기동물 발생을 최소화하려는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유기동물에게 가장 안락한 공간'을 주제로 한 제주 학생들의 작품 30여 점이 전시된다.
특별전 수익금 일부는 허그 앤 허브 공식 기부처인 인투펫(IntoPet)에 사료 기부로 사용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학생의 눈높이로 그린 따뜻한 작품들을 전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작품 전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새해 맞아 '뉴 라이즈'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새해를 맞아 '뉴 라이즈(New Ris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비치에 따르면 이달 중 리조트의 뉴 라이즈 패키지를 예약하면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이디' 웰컴티 세트,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사우나 입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의 뉴 라이즈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 1박에 미니바 1회 이용 또는 조식 뷔페 혜택이 담겼다.
리조트·호텔 관계 없이 뉴 라이즈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수영장 이용권과 식음료 업장·스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어리와 텀블러로 구성된 새해 선물도 선착순 증정된다. 특히 뱀띠 고객에게는 치킨과 감자튀김이 1회 제공된다.
이 밖에 해비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뱀띠 고객에게는 바다 전망으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mro122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