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신화월드 19일까지 유기동물 보호 특별전

제주신화월드 '허그 앤 허브 키즈(Hug & Hub Kids)'의 작품 일부.(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허그 앤 허브 키즈(Hug & Hub Kids)'의 작품 일부.(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19일까지 제주신화월드 컬처 존에서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특별전 '허그 앤 허브 키즈(Hug & Hub Kids)'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허그 앤 허브는 음악과 그림의 힘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유기동물 발생을 최소화하려는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유기동물에게 가장 안락한 공간'을 주제로 한 제주 학생들의 작품 30여 점이 전시된다.

특별전 수익금 일부는 허그 앤 허브 공식 기부처인 인투펫(IntoPet)에 사료 기부로 사용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학생의 눈높이로 그린 따뜻한 작품들을 전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작품 전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새해 맞아 '뉴 라이즈'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리조트 객실.(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새해를 맞아 '뉴 라이즈(New Ris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비치에 따르면 이달 중 리조트의 뉴 라이즈 패키지를 예약하면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이디' 웰컴티 세트,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사우나 입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의 뉴 라이즈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 1박에 미니바 1회 이용 또는 조식 뷔페 혜택이 담겼다.

리조트·호텔 관계 없이 뉴 라이즈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수영장 이용권과 식음료 업장·스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어리와 텀블러로 구성된 새해 선물도 선착순 증정된다. 특히 뱀띠 고객에게는 치킨과 감자튀김이 1회 제공된다.

이 밖에 해비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뱀띠 고객에게는 바다 전망으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mro122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