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부문 '종합대상'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3일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관광개발 제공)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3일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관광개발 제공)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롯데관광개발은 3일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서비스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서비스 품질 혁신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시상된다.

롯데관광개발은 2010년부터 대한민국 최초로 크루즈 전세선 사업을 시작해 속초, 인천, 서산을 모항으로 시도하는 등 크루즈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롯데관광개발의 이번 수상은 2003년 첫 수상 이후 15번째다.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 사장은 "최상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올해 선보인 P.S.I(Product, Safety, Information) 캠페인을 통해 최고의 여행, 안전한 여행,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mro122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