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맞춤형 웰니스' 원더러스트 위켄드 첫 개최

자료사진(인스파이어 제공) / 뉴스1
자료사진(인스파이어 제공) / 뉴스1

(영종도=뉴스1) 정진욱 기자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는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웰니스 에션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원더러스트 위켄드 (Wanderlust Weekend)'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원더러스트 위켄드는 인스파이어와 원더러스트 코리아가 기획했다. 지친 일상을 벗어나 주말 동안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는 공간에서 맞춤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존 대규모 원더러스트 페스티벌과는 달리 실내에서 진행한다. 현대인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와 정서적 안정, 체력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인스파이어는 최근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인천시 웰니스 관광지' 평가에서 힐링·명상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원더러스트 위켄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 볼룸인 '인스파이어 볼룸'과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미터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11월 10일, 11일 양일간 진행한다. 요가, 명상 등 총 7가지 세션이 준비됐다.

인스파이어는 참가자를 위해 웰니스 체험과 숙박, 건강한 미식 경험을 포함한 VIP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1박, 원더러스트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건강식을 선보이는 '가든 팜 카페' 조식도 포함됐다.

원더러스트 위켄드 1일차 프로그램만 참여할 수 있는 일반 입장권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참가자는 행사 당일 인스파이어 직영 F&B 매장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장권 및 패키지는 18일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구입해야 한다.

첸 시 (Chen Si)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onethi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