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카톡 채널 추가하면 영화 관람료 할인

시, 롯데시네마와 협약…월 2회 1만원에 관람

영화(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부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카카오톡에 경기 부천시의 공식 채널을 추가한 시민에게 부천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료를 할인해 준다.

6일 경기 부천시에 따르면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시민은 이날부터 롯데시네마 영화관람료 할인 혜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부천시민은 시 카카오톡 채널에서 내려받은 할인 쿠폰을 롯데시네마 앱이나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때 적용하면 월 2회에 한해 동반 1인까지 1인당 1만 원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팝콘 콤보 구매시에도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10인 이상 단체 관람의 경우엔 1인당 9000원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단체 팝콘 콤보'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단체 관람시엔 사전에 해당 영화관에 유선 문의를 해야 한다.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부천·부평·부평역·갈산점 등 4곳이다.

부천시 채널 추가는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부천시'를 입력하면 가능하다.

부천시는 지난 8월 롯데컬처웍스와 맺은 제휴 할인 협약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부천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시 카카오톡 채널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력이 되길 바란다"며 "카카오톡 등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효율적인 시정 소식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시는 현재 약 22만명의 시민에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정 소식 등을 전달하고 있다.

se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