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랑 여름 해수욕장 갈 준비 중이라면…"송도로 오세요"
여름 신제품 볼 수 있는 '2024 케이펫페어' 열려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인천=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이번 여름휴가는 댕댕이와 해수욕장 가요."
지난 26일 케이펫페어가 열린 인천 송도컨벤시아 곳곳에는 여름휴가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사단법인 도로시지켜줄개, 목욕기획전 부스에서는 해수욕장과 목욕탕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하며 반려견의 모습을 추억에 남겼다.
올해는 강원 양양 인구해변(인구해수욕장), 강릉 세인트존스호텔과 같이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장소가 늘어나면서 여행용 제품을 구매하려는 관람객들이 눈에 띄었다.
개모차(개+유모차)에 선풍기를 설치한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무더운 여름 반려견들의 건강을 관리해 줄 펫푸드에 관심을 보였다.
한국마즈는 최근 국내 출시한 브랜드 아이엠즈 사료와 그리니즈 덴탈껌(개껌), 시저 습식사료를 선보이며 심용희 수의사와 함께 하는 '78년 역사의 노하우로 건강한 일상이 일생이 되도록' 캠페인을 펼쳤다.
놀로 원장인 설채현 수의사 설계한 허니콤츄, 듀먼 화식 부스에도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한국펫사료협회는 김태환 미뇽 대표, 반려동물 전문 MC 임비제이와 함께 '행복 펫푸드'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급 사료 샘플을 증정했다.
쿠쿠 넬로에서는 목욕 후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룸을 선보였고, 현대해상과 DB손해보험에서는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보험상품을 소개했다.
'리케이&아이그룸배 펫아트 페스티벌'에서는 반려견의 여름철 모발 관리를 돕는 미용대회가 열렸다.
이밖에 애견 수영장, 튜브, 아웃도어, 고글, 의류 등 반려견과 휴가를 갈 때 필요한 제품들이 전시됐다.
여름 신제품을 볼 수 있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송도'는 오는 28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