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화장품 기업 로레알과 ‘일 경험 프로그램’ 운영
- 송용환 기자
(안양=뉴스1) 송용환 기자 =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코리아와 함께 ‘일 경험 채용설명회’를 시작으로 약 2개월간의 일 경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에게 뷰티 산업의 다양한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해 실무역량을 키우고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오는 13일 재림관에서 채용설명회가 열리는데 로레알과 자회사 랑콤의 브랜드 소개, 뷰티 산업의 최신 채용 트렌드가 공유되며 현업에 있는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이달 20일까지 일 경험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고 선발된 지원자는 오는 27일 사전 컨설팅, 12월 4일부터 11일까지 인턴 교육을 거쳐 동계 방학 기간 로레알 그룹에서 직무 경험을 쌓게 된다. 참가자는 약 2개월간의 실무 경험과 함께 월 200만 원 이상의 급여도 지원받는다.
김용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처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구직 의욕을 높이고,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sy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