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와 '카톡 친구' 맺으면 프로농구 레드부스터스 홈경기 할인

경기 안양시가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연고 프로농구단의 홈경기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안양시 제공)/
경기 안양시가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연고 프로농구단의 홈경기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안양시 제공)/

(안양=뉴스1) 송용환 기자 = 경기 안양시가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연고 프로농구단의 홈경기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시는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의 제휴를 통해 '2024~25 시즌 KCC 프로농구' 홈구장(안양 정관장 아레나) 경기 입장권 구매시 2000원 할인쿠폰을 연말까지 제공한다며 이같이 전했다.

해당 할인쿠폰을 이용하려면 안양시 카카오톡과 친구를 맺은 후 채널 홈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한국프로농구(KBL) 홈페이지나 앱에서 경기 입장권 예매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좌석은 2층 일반석(성인·청소년)이며, 1인당 월 1회 온라인 예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할인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예매 및 쿠폰 사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의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와 함께 연고 구단에 대한 시민 관심을 유도해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sy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