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11월 10일까지 '청년LAB' sns 해시태그 이벤트
추첨 통해 치킨·즉석카메라, 짐벌 경품 선물
- 김평석 기자
(용인=뉴스1) 김평석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가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18세부터 39세를 대상으로 청년 정책이나 ‘용인청년 LAB’과 관련된 게시물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가 알리는 용인청년LAB’이나 ‘용인특례시 청년 정책’ 등의 게시글을 올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용인청년LAB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시태그(#yonginyouthlab #용인청년LAB #용인청년정책 #용인시청년담당관)를 포함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SNS계정에 게재하면 된다.
‘용인청년LAB’이나 용인시가 진행하는 청년 관련 정책과 관련된 사진 3장 이상을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업로드해도 된다.
영상은 사진과 동일하게 ‘용인청년LAB’이나 용인특례시의 청년 정책과 관련된 내용을 20~60초 이내 분량으로 제작해 개인 계정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추첨을 통해 사진부문 50명에게는 치킨세트 쿠폰, 영상부문은 즉석카메라와 짐벌을 각 1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년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용인청년LAB’을 이용을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용인청년LAB’이 청년의 미래를 함께하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ad2000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