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국힘 송석준 “지역별 숙원사업 해결”…읍면동 맞춤형 공약

SK하이닉스 앞에서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송석준 국회의원.(의원측 제공)
SK하이닉스 앞에서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송석준 국회의원.(의원측 제공)

(이천=뉴스1) 김평석 기자 = 송석준 국민의힘 국회의원(이천시)이 26일 지역별 숙원사업 해결방안을 담은 읍면동별 세부공약을 발표하며 본격 정책선거전을 알렸다.

창전·중리·관고·증포가 합쳐진 시내권을 대상으로 한 공약에는 이천병원 소화재활센터 건립, 소아과 확충, 24시간 아이돌봄센터 확대, 증포동 초등학교 신설 등 13개 사업을 담았다.

신도시 조성으로 인구유입이 많은 마장면에는 소아과 확충, 24시간 약국유치, 마장을 경유하는 용인~이천 철도 추진 등 굵직한 교통인프라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SK하이닉스 본사와 부발역이 있는 부발읍에도 역세권 개발, 부발역 복합환승센터 건립, 효양산근린공원 조성 등 지역 현안사업 추진을 약속했다.

남부권 장호원에는 △어석리와 오남리를 잇는 백족산 순환도로 건설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6공구 조기완공 △장호원~여주 점동 국도 37호선 신설 △의료기반 확충 △남부권 복합문화스포츠센터 조기완공 △어르신체육시설(파크골프장 등)을 공약했다.

송석준 의원은 “시내권을 포함해 11개 읍면동 지역별 맞춤형 공약 91개를 발표했다”며 “이천 재도약이 실현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함께 가면 길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낮은 자세로 경청하겠다”며 “의정활동 통해 쌓은 경험과 인맥을 바탕으로 이천시의 크고 작은 현안들을 확실하게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d2000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