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 ‘추석 선물은 우리 농축수산물’로 캠페인 동참
- 김평석 기자
(이천=뉴스1) 김평석 기자 = 김경희 경기 이천시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19일 지역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우리 농축수산물을 선물하자’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경희 시장은 유례없는 폭염과 폭우로 어려움을 겪었던 농·축·수산업인에게 힘을 보태고, 우리 농축수산물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시장은 ‘추석 선물은 우리 농축산물로’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인증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는 방법으로 참여했다.
김경희 시장은 “이번 캠페인이 넉넉하고 풍요로운 보름달처럼 이천시 농가와 전국의 농가에 환한 빛을 가져다 주기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김경희 시장은 이권재 오산시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이상일 용인시장과 이현재 하남시장, 전진선 양평군수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이천시는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 햇사레 복숭아, 율면 포도, 이천 한우 등의 명품 농축산물의 고장이자 축제의 도시이다.
22일부터 3일간 장호원에서 햇사레복숭아축제가 열리며, 10월 18일에는 이천쌀문화축제, 10월 27일에는 이천인삼축제가 개최된다.
ad2000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