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청년일자리박람회 ‘청년드림 JOB콘서트’ 참여기업 모집

9월 22일 꽃전시관서 개최…9월 말까지 온라인 채용

지난 2019년 ‘청년드림 JOB콘서트’가 열린 킨텍스 행사장. (고양시청 제공) ⓒ 뉴스1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경기 고양특례시는 청년일자리박람회 ‘청년드림 JOB콘서트’에 참여할 구인업체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청년드림 JOB콘서트는 △구인기업의 채용을 지원하는 온라인 채용 △고양시의 청년일자리사업 청년일생학교 △미래일자리탐색 △분야별 현직 직업인과의 진로 멘토링 △입사서류, 면접 클리닉을 지원하는 취업 컨설팅 △공공지원 정책 등의 주요 테마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현장박람회는 9월 22일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기업 채용지원을 위해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 집중 채용지원 기간을 운영한다.

고양시는 구인 정보 홍보 및 사전 매칭을 통해 박람회 기간 중 기업이 면접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의 상세한 채용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기업은 정해진 날에 박람회 현장에 나와야하는 부담 없이 사이트에 로그인해 구직자 지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구인신청서를 작성해서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고양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청년층 채용이 절실했던 기업은 적합한 인재를 찾고, 청년구직자는 자신의 진로를 내실 있게 탐색해보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j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