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설 선물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다양한 가격대

이동훈 대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 전달하시길"

광주신세계가 10일부터 27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광주신세계 제공)2025.1.8./뉴스1

(광주=뉴스1) 서충섭 기자 = 광주신세계가 10일부터 27일까지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프리미엄 라인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한우비 프리미엄 한우 스페셜은 국내산 한우 1++등급의 7가지 부위로 세트를 구성했다.

맥칼란 장인들의 최상급 원액으로 탄생한 프미리엄 싱글몰트 위스키인 '맥칼란 디캔더 2022 릴리즈'와 전설의 와인으로 불리며 세계적인 품질을 인정받는 프므롤 와인인 '페트뤼스 2017'도 판매된다.

건강 기능식품으로는 까다롭게 선별한 6년근 홍삼으로 소량만 생산하는 매우 귀한 품질의 뿌리 홍삼 제품인 '정관장 홍삼 천삼 20지'가 있다.

정관장 6년근 홍삼 중 상위 0.5% 수준의 천삼에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금박을 입혀 정성스럽게 빚은 환인 '정관장 황진단천 노블라인'도 판매한다.

실속있는 기프트를 선물하려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10만원 이하부터 10만원대, 20만원대 등 가격대별 기프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실속형 선물로는 '샤인머스캣·사과혼합', '신세계 암소 한우 행복', '셀렉트팜 사과·배 혼합 만복' 등이 있다.

산지 직송으로 고품격 한우를 만날 수 있는 '한우비 산지 알뜰세트 6호'는 등심로스 600g, 안심로스 600g로 구성됐다.

영광 굴비, 제주 김녕해녀마을 수제 해녀장 3종 세트, 참옥돔 등 다양한 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육포·멸치·건해산물과 건과·버섯·전통주·오일·한과·차·발효곳간·홍삼 등 전통적이고 색다른 기프트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광주신세계 이동훈 대표이사는 "푸른 뱀의 해인 을사년을 맞아 새해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설 기프트를 구성했다"며 "광주신세계 설맞이 기프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zorba8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