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화순 키즈라라, X-마스 이벤트 풍성
- 박영래 기자
![화순 키즈라라 X-마스 이벤트 ⓒ News1](https://i3n.news1.kr/system/photos/2024/12/18/7044811/no_water.jpg)
(화순=뉴스1) 박영래 기자 =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화순 키즈라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8일 키즈라라에 따르면 로비와 어린이직업체험관, 영유아체험관 곳곳에 크리스마스트리와 포토존 등을 설치하고 25일 매직버블쇼 공연과 앙상블, 포토박스 현장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어린이직업체험관 내에는 높이 5m 규모의 대형트리를 설치하고, 로비에는 트러스 트리와 선물상자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조성했다.
어린이직업체험관과 영유아체험관을 찾은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는 키즈라라 로비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 및 키즈라라 계정을 태그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21일부터는 어린이직업체험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라라 어린이직업체험관 내 체험관에 방문해 체험완료 후 스탬프를 5개 수집하면 간식꾸러미 선물, 최대 10개를 수집하면 선물을 제공한다.
키즈라라는 2012년 1월 '폐광지역 개발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공적자금이 투입돼 설립됐다.
어린이직업체험관에서는 소방관을 비롯해 뉴스앵커, 치과의사, 스튜어디스, 조종사, 은행원, 유튜버 등 30여개에 달하는 직업체험이 가능하다.
yr200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