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동부권 일자리박람회 참여기업 모집…9월4일까지 접수
- 전원 기자
(무안=뉴스1) 전원 기자 = 전남도는 '2024 전남 동부권 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을 다음 달 4일까지 모집한다.
참여 기업은 현장 직접 채용을 위한 기업별 구인·구직 면접 부스를 무료로 사용하거나, 박람회장을 찾은 구직자에게 기업홍보와 구인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 간접채용관을 이용할 수 있다.
일자리박람회 중 구인·구직 매칭이 이뤄지지 않았더라도 일자리희망버스,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대행서비스 등 다양한 일자리 시책과 연계, 박람회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구인·구직 매칭을 지원한다.
참여 대상은 전남 동부권 소재 중소기업으로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은 업종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은 워크넷 사전접수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서,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전남일자리통합정보망에서 확인하거나 전남일자리종합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전남 동부권 일자리박람회는 다음 달 27일 광양 공설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건창 도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지역기업과 도민이 상생하는 박람회가 될 것"이라며 "구인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기업과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가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unw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