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 공공서비스 마인드 향상 하반기 공무원 친절 교육

민원서비스 응대 차별화 전략·고객 위한 언어 등

대전평생학습관이 2024년 하반기 공무원 친절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대전평생학습관 제공)/뉴스1

(대전=뉴스1) 김태진 기자 = 대전평생학습관은 지난 17일 강좌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공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공무원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 민원인 응대 요령 등을 주제로 고객 만족을 통한 친절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진행됐다.

교육은 시대적 변화에 따른 민원서비스 응대 차별화 전략, 고객을 위한 언어 등으로 구성돼 민원인과 공무원 간 상호 배려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다.

대전평생학습관은 앞으로도 공무원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주기적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정인기 대전평생학습관장은 “대전평생학습관은 앞으로도 긍정적이고 부드러운 친절마인드로 대전시민과 소통하고 먼저 다가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친절문화 형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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