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구성원들과 '공주대와의 통합 추진' 논의 본격화

‘총장과의 대화’ 3번째 행사 열어
학과 학생회장들과 대학발전 간담회

충남대학교 김정겸 총장이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 세 번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충남대 제공) /뉴스1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김정겸 충남대학교 총장이 대학의 현안 개선과 미래 발전을 위한 구성원 간 적극적 소통의 장인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 세 번째 행사를 개최하고 대학의 현안과 미래 발전을 논의했다.

11일 충남대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백마교양교육관 312호에서 ‘제3회 캠퍼스 톡톡톡(Talk, Talk, Talk)!-총장과의 대화’ 행사를 개최했다.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정겸 총장을 비롯해 대학본부 주요 보직자, 교수, 직원, 조교, 학생 등 구성원 50여 명이 참석해 활발한 논의를 진행했다.

세 번째 캠퍼스 톡톡톡은 특정 주제를 정하지 않고 대학의 현안 및 미래 발전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2025년 글로컬대학 사업, 국립공주대와의 통합 추진, 장기 발전 방향 등이 주요하게 다뤄졌다.

충남대는 지난 8월 20일 제1회, 10월 30일 2회에 이어 이번에 세 번째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11일부터는 학과 대표 학생(학과 학생회장)들과 대학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간담회, 설명회, 토론회 등을 통해 글로컬대학 사업 및 대학 통합 등 주요 이슈에 대해 구성원과 활발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pcs420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