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혁신센터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위크’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내달 2일부터 나흘 대전 유성구 궁동 일대서 진행
- 김태진 기자
(대전=뉴스1) 김태진 기자 =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23일까지 ‘2024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위크(SIW)’ 투자사-스타트업간 밋업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SIW는 국내 최대 지역 골목형 스타트업-투자자 밋업 행사로, 오는 9월 2일 투자사 DAY를 시작으로 4일간 대전 유성구 궁동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투자사-스타트업간 1대 1 밋업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포럼, 데모데이, 기업설명(IR) 피칭 기회제공, 네트워킹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투자사-스타트업간 밋업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희망하는 투자사, 금융기관, 기타 전문기관을 선택해 상담 신청 가능하다.
박대희 대전혁신센터장은 “2024 스타트업코리아 투자위크는 스타트업과 투자사 간의 실질적인 교류를 위한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에서도 스타트업과 투자사 간의 강력한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한남대, 충남대가 주관한다.
memory444444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