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대전신세계,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8월 첫 주말 휴일 맞아 여름상품특별전‧여름상품전 펼쳐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와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가 8월 첫 주말‧휴일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갤러리아타임월드는 행사장 및 매장에서 여름상품 특별전, APP 쿠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고객을 맞이한다.

갤러리아앱에서는 한화이글스 스카이박스 관람권의 행운을 제공는 이벤트를 6일까지 연다. 지하2층에서는 고메이494 마켓상품, 11층에선 고메이월드, 4‧7‧8층에서는 일정금액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앱 쿠폰 이벤트가 펼쳐진다.

4층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KEEN(킨) 팝업매장에선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샌들을 선보이고, 여성의류 브랜드 듀엘에서는 6일까지 올 여름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와코루 특별가전을 10일까지 진행하고 5층 유아동매장에선 아웃도어 프로덕츠, 스타터, 커버낫 등 키즈 패션 온라인 브랜드 ‘셀렉트 샵’ 오픈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10일까지 베스트 상품 특가전을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여름철을 맞아 ‘마이 페이보릿 서머(My Favorite Summer)’를 테마로 여름상품전을 연다.

여름 식재료와 생활용품, 키즈 용품, 트랜디한 브랜드의 여름 아이템까지 다양한 여름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초이스’가 각 층 본매장에서 7일까지 펼쳐진다.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펼쳐진다. 2층 중앙보이드에선 6일까지 해외 일부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특집전’이 진행되고 4층 뉴트럴존에선 10일까지 와코루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3층 행사장에서는 10일까지 ‘서머 슈즈 클리어런스’와 ‘나이스클랍 영캐주얼 특집’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1,12일 1층에선 ‘문 스와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백화점 옥상층 하늘공원에서는 15일까지 ‘트로피컬 이스케이프 하늘공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행사도 펼친다. 6일까지 신백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하나·BC바로·씨티) 결제 시 당일 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금액 별로 최대 7% 상당의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bws966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