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22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 성료
- 송원섭 기자
(대전ㆍ충남=뉴스1) 송원섭 기자 = 충남 계룡시가 지난 15일 시청 원형광장에서 개최한 ‘2022계룡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제77주년 광복절을 맞아 계룡청년회 주최로 열린 이날 음악회에는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시민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충남태권도시범공연단의 태권도 시범 공연으로 막이 오른 음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계룡청년회 연혁보고, 개회사, 격려사, 축사, 우수회원 표창 등으로 열렸다. 2부는 계룡어린이뮤지컬합창단, 초대가수 공연, 경품 추첨, 불꽃쇼 등 3시간에 걸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최성락 계룡청년회장은 “광복77주년을 맞아 음악을 통해 광복의 기쁨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올해로 31년째 지역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계룡청년회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응우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광복절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염원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복이 넘치는 계룡을 청년회가 주축이 되어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sws394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