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내달 7일 진양호공원 눈꽃축제…문화공연·체험·프리마켓
- 한송학 기자
(진주=뉴스1) 한송학 기자 = 경남 진주시 진양호공원 후문 꿈키움동산 앞 다이나믹광장에서 내달 7일 ‘진양호공원 눈꽃축제’가 열린다.
행사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크리스마스 체험 등으로 진행되며 참여는 사전 신청 없이 자유롭게 가능하다.
문화공연은 클래식 실외 연주와 크리스마스 캐럴에 맞춰 산타 캐릭터 인형과 함께 퍼레이드 및 밴드공연을 한다.
다이나믹광장에는 하모와 함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눈 내리는 잔디밭 등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된다.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사진을 개인 SNS 및 진양호공원 홈페이지 등에 공유하거나 진양호공원 SNS(인스타)에 댓글을 남기면 미션 참여 가족에게 체험과 간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 행사는 거리의 화가가 그려주는 가족 캐리커처나 인물화를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컵케이크나 차량용 석고 방향제 만들기, 타로테라피 체험도 있으며 따끈따끈한 군밤, 군고구마, 붕어빵 등 간식을 맛볼 수 있다.
프리마켓도 열려 다양한 수공예 작품과 의류, 가방, 양말, 신발, 먹거리, 주얼리, 헤어액세서리와 문구 및 잡화 등을 구입할 수 있다.
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