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 16~17일 롯데자이언츠 팬 데이 개최
스탬프투어, 선수단 포토 타임 이벤트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롯데월드 부산)에서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롯데자이언츠 팬들을 위한 행사 '자이언츠 팬 데이 인(FAN DAY IN) 월드'가 열린다.
12일 롯데 측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롯데월드 부산에는 자이언츠 부스가 설치된다. 네이버를 통해 판매되는 '팬 데이' 티켓을 구매한 방문객은 부스에서 미션지를 수령해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롯데월드 부산의 대표 어트랙션 '자이언트 3종'(자이언트 디거, 자이언트 스윙, 자이언트 스플래쉬) 탑승을 포함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를 모으게 된다. 스탬프 투어를 완수한 팬들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2025시즌 개막전 티켓 등 경품이 제공된다.
자이언츠 선수단과의 포토 타임도 진행된다. 자이언츠에서 진행되는 사전 추첨 행사를 통해 선정된 150명의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포토 타임은 16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참가 신청과 추첨 관련 정보는 자이언츠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이언츠의 응원단과 마스코트 '누리'와 '윈지'도 롯데월드 부산을 방문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파크 내에서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기고 있는 누리와 윈즈를 찾아 함께 인증 사진을 찍은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자이언츠 굿즈를 증정한다.
16일 오후 5시와 17일 오후 4시에는 '가든 스테이지'에서 응원단의 신나는 공연이 펼쳐진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부산과 롯데자이언츠가 함께 만들어 내는 특별한 행사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며 "많은 팬들이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