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T다이내믹스,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지상무기 등 4개 분과서 총 17편 기술 논문 발표

이세혁 SNT다이내믹스 엔지니어(오른쪽 첫번째)가 주제 논문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SNT다이내믹스 제공)

(창원=뉴스1) 강정태 기자 = SNT다이내믹스는 8일 대전광역시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가 국군의 과학화와 군사과학기술 발전을 위해 매년 주최하는 학술대회다.

SNT다이내믹스는 이번 학술대회 7개 체계분과 중 지상무기, 해양무기, 항공무기, 정보통신 등 4개 분과에 총 17편의 기술 논문을 발표했다.

SNT다이내믹스는 발표된 논문 중 기술연구소 이세혁 엔지니어가 주저자로 발표한 ‘궤도차량용 자동변속기 기동성능분석 연구’ 주제 논문이 학술대회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 논문은 궤도차량이 극한의 운용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자동변속기의 성능과 강성을 개선한 내용으로 대한민국 자주국방 역량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평가받았다.

SNT다이내믹스 기술연구소장 김종도 상무이사는 “지속적 학술대회 참가를 통해 기술연구원의 개발 능력과 자긍심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며 “나아가 적극적인 기술 교류를 통해 SNT다이내믹스가 글로벌 TOP 엔지니어링 회사로 혁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T다이내믹스는 학술대회 참가와 기술논문 발표 등을 통해 연구원들이 엔지니어링 기술개발 역량 한계에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jz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