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22일까지 '김해세일페스타'…김해온몰·먹깨비서 할인 행사
- 박민석 기자
(김해=뉴스1) 박민석 기자 =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행사인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오는 9일 열리는 가운데 경남 김해시가 이와 연계해 시 통합쇼핑몰과 공공배달앱에서 대규모 할인에 나서는 '김해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7일 시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수 진작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매년 가을열리는 국내 최대규모 쇼핑행사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600개 이상의 유통, 제조, 서비스 기업이 참여해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시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김해시 통합쇼핑몰 '김해온몰'에서 '김해세일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 시는 지난 4일부터 김해온몰의 모든 품목에 대해 최대 50%의 할인 쿠폰을 발행했다.
이번 할인 쿠폰은 기존에 사용된 농도상생 상품 할인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제로페이 결제 시 김해온몰 상품권과 경남e지상품권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김해시 공공배달앱 '먹깨비'도 9일부터 1만 2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이용자들에게 3000매 제공한다. 쿠폰은 소진될 때까지 1인당 2회 사용할 수 있다.
시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민간 배달앱보다 중개수수료가 낮은 공공배달앱의 이용을 촉진할 계획이다. 또 최대 15% 할인 판매 중인 지역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30%의 소득공제 적용 혜택을 제공한다.
pms710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