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지역 워케이션 이용고객에 음식점 할인 쿠폰 제공
- 조아서 기자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BNK부산은행은 1일 '부산워케이션'과 '해운대 워케이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부산은행 모바일뱅캥 앱 '고메부산MZ' 식당·카페 가맹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워케이션이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일을 하면서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새로운 근무제도다. 부산 외 지역의 근로자라면 누구나 부산지역 워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및 이용 신청을 할 수 있다.
'부산워케이션'의 거점센터는 부산 동구 아스티 호텔 24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용 신청 후 방문 시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워케이션' 이용고객은 워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단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가입 고객에 한 해 사용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산워케이션 거점센터 및 해운대 워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대진 부산은행 고객기획본부장은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업 발굴을 통해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역 음식점을 소개하는 '고메부산'을 소셜네트워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모바일뱅킹 앱에도 '고메부산MZ' 콘텐츠를 개설하고 할인쿠폰, 맛집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ase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