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골든 겟어웨이’ 패키지 출시…2인 조식 무료 제공
투숙기간 내달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서부산 최초의 5성호텔 윈덤그랜드 부산이 오는 29일부터 5일간 예약 가능한 깜짝 세일상품 '골든 겟어웨이'(Golden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골든 겟어웨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한정 성인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1박 기준 최대 10만 원 이상의 여행경비를 절감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11월1일부터 12월 30일까지다. 단풍 절정기와 겨울축제 시즌을 포함하고 있어 부산의 아름다운 가을과 겨울을 모두 즐길 수 있다.12월 24일과 25일은 투숙기간에서 제외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29일부터 단 5일간만 예약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채널인 윈덤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할 경우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과 2인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디럭스 더블과 트윈 객실에 한 해 적용되며, 다른 할인·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1인당 최대 3객실까지 예약 가능하다. 일부 일자는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사전에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호텔 측은 송도 케이블카와 부산 시티투어버스 이용객에 인당 2000원, 오션플라잉 테마파크 이용객에 대해 요금의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숙박 영수증과 키패킷 등 투숙 인증 뒤 적용받을 수 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