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동부산·김해점, 추석맞이 행사 진행…할인·키즈 플리마켓 등
- 장광일 기자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롯데몰은 추석 기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과 김해점이 영업을 이어가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몰 동부산점의 행사는 12일부터 시작된다.
먼저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골프웨어 등 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해 할인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페스타'와 닥스키즈, 네파키즈 등 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는 '키즈 스페셜 특진전'이 열린다.
또 매장 내 회전목마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가 1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무료로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이어 추석 선물로 제격인 멀티 비타민 브랜드 '오쏘몰 이뮨‘의 팝업 스토어가 29일까지 진행된다.
동부산점은 추석 연휴 가족 단위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보고 유모차 대기공간, 수유실 등 유아 시설과 정원형 휴식 공간을 조성했다.
김해점은 13~18일 45개 부스를 마련해 완구, 패션 장신구 등 다양한 어린이 제품을 선보이는 '일루아키키 키즈 플리마켓'과 사파리 동물 인형 포토존을 운영한다. 18일 오후 12~5시에는 무료로 키즈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형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점장은 "추석 연휴 기간 가족,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뜻깊은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lryo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