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여름방학 기간 들락날락 방문 인증 경품 이벤트

들락날락, 책과 놀이로 가득한 여름만들기 캠페인

들락날락, 책과 놀이로 가득한 시원한 여름 만들기 캠페인 홍보물(부산시청 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부산시는 어린이들의 시원하고 알찬 여름을 위해 오는 26일부터 들락날락, 책과 놀이로 가득한 시원한 여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들락날락은 15분 도시의 핵심 시설로 실감형 디지털 콘텐츠, 매체 예술(미디어 아트) 등 지역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각종 프로그램을 어린이와 부모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올해 7월 기준으로 54곳이 개관해 운영 중이며, 42곳이 조성 중이다.

시는 어린이들의 여름방학 기간에 2차(1차 26.~8.11, 2차 8.12~29)로 나눠 들락날락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을 제공한다.

시 전역 들락날락에 방문하고 인증샷과 글을 개인 사회관계망(SNS)에 거시한 뒤 들락날락 통합플랫폼 게시판에 인증 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기간 내 들락날락을 2번 방문하고 개인 SNS에 인증한 뒤 통합플랫폼에 게시글을 남긴 시민들을 대상으로 차수별 40명, 총 80명을 추첨해 텀블러 등 경품을 지급한다.

4번 방문 인증한 20명에게는 추가로 5만 원 상당의 동백전 당첨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방문 인증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어린이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 통합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w5345@news1.kr